NEWTOKI CAN BE FUN FOR ANYONE

Newtoki Can Be Fun For Anyone

Newtoki Can Be Fun For Anyone

Blog Article

아래 토론들로 합의된 편집방침이 적용됩니다. 합의된 부분을 토론 없이 수정할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있습니다.

마나모아 폐쇄 직후 커즐로 대거 침투한 자게 유저들이 히카리(=박사장) 욕을 하자, 히카리가 빡쳐서 또다른 만화 사이트인 제이마나에서 "니들 나 돌아오면 싹 다 밴해버릴 거임"을 시전했으나 밴 된 사람은 없었다. 그 대신 '커즐'이라는 단어가 마나토끼에서 금칙어로 등록됐다.

북토끼에 올라오는 소설들의 대부분은 먼저 생긴 온라인 무료소설 사이트인 아지툰소설에서 가져오는 것으로 보인다. 일례로 가져온 소설의 표지에 아지툰 소설이라 써있던 사건이 있었다.

뉴토끼 사이트에서는 불법 토토 도박 광고 배너가 달려있기 때문에 청소년들이 이용하게 될시 금전적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입력한 내용 삭제 입력한 내용 삭제 비밀번호 보이기 아이디를 입력해 주세요!

과거 일본 출판업계에선 인쇄소 및 유통업자들이 휴대폰 카메라 등으로 만화를 촬영해서 일본 웹에 올리는 행위가 빈번했는데 소위 말하는 '저화질 뉴토끼 시즌2 스포'가 바로 이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외모에만 그치지 않습니다! 이야기는 매혹적이고 매료적이며, 당신을 캐릭터들의 삶으로 끌어들이고 뉴토끼 시즌2 그들의 여정에 진심으로 공감하게 만듭니다.

이런 불법 뉴토끼 주소 웹툰 사이트를 시청하는 경우 처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지 뉴토끼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예전부터 조회수 때문에 스포한다고 욕먹어왔지만 변하지 않았다. 운영자와 함께 업로더나 편집 쪽도 같은 일당인게 확실시되는 상황.

입력한 내용 삭제 입력한 내용 삭제 비밀번호 보이기 아이디를 입력해 주세요!

투믹스에 게시된 모든 콘텐츠들은 저작권법에 의거 보호받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또는 (주)투믹스의 승인없이 컨텐츠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복제·전송·배포 및 기타의 방법으로 저작물을

이 웹툰 서비스는 무료로 웹툰을 제공하며, 많은 사람들이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는 가장 큰 웹툰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이 웹툰 사이트는 ‘는웹툰’을 무료로 제공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뉴토끼에서 일본만화 탭을 누르면 접속되는 사이트. 말은 별개의 사이트라곤 하지만 사실상 뉴토끼 시즌2 마루마루와 마나모아 운영자였던 박사장이 운영 중인 것으로 여겨진다. 마나모아 폐쇄 후 박사장과의 일부 텔레그램 대화록이 누출되었을 때 뉴토끼가 언급되었고, 이후 별안간 뉴토끼의 일본만화 페이지 이름이 '마나토끼'로 바뀌었기 때문. 즉, 마루마루-망가쇼미-마나모아-마나토끼 순서대로 계승해오고 있다.

(무단 복제 만화, 무단 복제 웹툰, 무단 복제 소설, 불법 도박 광고, 불법 성매매 광고)

Report this page